•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노영경 | 2019.04.01 22:39 | 조회 2237

    3월 4일(월)부터 제3회 월드 컨퍼런스(World Conference)가 뉴욕에서 시작됐습니다. 이번 뉴욕CLF는 마하나임 캠퍼스와 호프스트라 대학에서 1주차 행사를 갖고, 2주차에는 미국 각지에서 말씀과 교제를 나누게 됩니다.
    제3회 뉴욕 CLF에는 세계 28개국에서 온 1,200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했습니다.
    *오전과 저녁에 말씀을 전하시는 박옥수 목사님
    *말씀을 마음에 받아드리는 수많은 목회자들

    또한 3월 5일 오후 5시 호프스트라 대학 클럽에서 국제청소년연합 주최로 IYF와 유엔(UN) 대사 모임을 가졌습니다. 이 모임은 최근 전 세계에서 청소년 및 사회 문제의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온 국제청소년연합의 마인드교육의 활동상황을 설명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 마인드 교육의 시작 배경과 마인드 교육을 통한 앞으로의 변화에 대해 강연하고 있는 박옥수 목사님

    이 모임에는 미국, 코스타리카, 도미니카 공화국, 감비아, 나이지리아, 파나마, 파라과이, 탄자니아, 우간다, 말라위 등 20여 개국의 대사, 영사들이 오셨고, 저녁 CLF에도 참석을 하셨습니다.

    "청년들은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우리가 청년들을 잘 육성하고 지원하면 그들이 결국 우리의 미래를 도울 것입니다. 결국 청년들이 우리 세상의 미래이기 때문입니다. 국제청소년연합을 통해 청년들이 마인드교육과 긍정적인 마음을 배워 나아갈 것을 생각할 때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
    우리들도 청년들이 자신을 계발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국제청소년연합을 적극 지지합니다" - 탄자니아 대사, 마데스트 조나단
    * 탄자니아 UN대사와 함께
    *나이지리아 UN대사와 함께
    *IYF-유엔(UN)대사 모임 단체사진

    이번 뉴욕CLF에는 우간다에서 세루와다 목사님이 오셔서 축사하셨는데 너무 감격스러웠습니다.
    *세루와다 목사님의 축사
    *세루와다 목사님 부부와 함께

    그리고 캘리포니아 에픽 바이블 컬리지의 로날드 하든 총장이 CLF에 오셔서 앞으로 뉴욕분교와 사이버 수업 등을 통해 함께하는 것에 대해 의논을 했습니다.
    *에픽 바이블 컬리지 총장(이목사님 왼쪽)과 함께

    이헌목 목사님은 이번 뉴욕CLF에서 오전에 진행되는 15개의 아카데미 중 '건강과 믿음'을 맡아 강연을 하고 있습니다.
    * 이헌목 목사님의 '건강과 믿음' 강연 장면
    * 강연 소감
    수정 답변 삭제 목록
    58개(1/3페이지)
    소식 이모저모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다음 글쓰기새로고침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3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