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박미수 | 2019.04.01 12:08 | 조회 2124
    <이헌목 목사님 남아공, 레소토 전도여행 소식입니다>

    1)뉴 크레이션 교회에 와서 CLF 모임
    어제 도착해서 바로 뉴 크레이션 교회에 와서 CLF 모임을 했엇습니다.
    이 엔드류 목사님 부부는 얼마 전 뉴욕CLF에서 만나서 이야기를 나눈적이 있었습니다!
    너무 반가워 하시고 말씀을 듣으시고는 더욱 가까와졌습니다.
    이젠 뉴 크리에시션교회는 우리교회가 되었네요

    2)변호사Thabo를 만나서
    새벽에 레소토 마세루 비행기를 기다리다가 변호사Thabo를 만나서 마인드 ppt 몇편을 보여주니 금방 마음을 열고 다시 레소토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지금 비행기 탈려고 버스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3)레소토 국회의사당
    박목사님께서 레소토 全 국회의원과 장관에게 마인드 강연을 하실 국회의사당입니다.

    4)레소토 국왕비와의 면담
    레소토 국왕비를 1시간만나 면담을 가졌는데 온 마음을 열고 마인드 교육에 공주를 한국에 보내어 마인드 교육을 받게 해주고 싶다고하네요!! 다음주 박목사님 국왕면담 때에도 목사님도 다시 만나고 싶다고 하십니다.

    * 왕비 명담 내용
    왕비: "목사님께서 현재 대부분의 학교 교육이 지식교육인 반면 IYF교육은 마음교육 즉 마인드 교육을 한다고 해주셨는데 제가 목사님의 설명을 들어보니 제 마음에 정말 공감이 많이 됩니다.
    저희 레소토가 다른 나라에 비해 IYF활동이 많이 늦었지만 이제부터라도 IYF의 마인드 교육을 우리 청소년들과 국민들에게 전해준다면 한국처럼 많은 변화가 있을것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자세하게 마인드 교육에 대해서 또 IYF의 활동에 대해서 들어보니 가장 먼저 우리 딸에게 이 교육을 가르쳐야 될것 같다는 마음이 들고 목사님께서 허락해주면 제 딸을 한국에 보내서 캠프도 참석시키고 마인드 교육도 받게 하고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미 2014년에 한국을 방문해서 삼성같은 큰 회사도 견학을 했습니다만 다시 한번 한국을 방문해서 이번에는 IYF 센터를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한국의 링컨 국제학교같은 곳도 방문해서 마인드 교육이 실제로 학생들에게 어떤 변화를 불러오는지도 직접 현장에서 보고싶습니다."
    5)레소토 前 기독교연합회 회장 이스마엘 비숍
    레소토 前 기독교연합회 회장 이스마엘 비숍께서 레소토교회에 찾아 오셔서 이번 CLF 컨퍼런서에 모든부분을 돕고자 찾아오셨습니다.
    이분 비숍께서는 이전호목사님 주일학교 강습하셨을때 그의 아내되시는분이 참석해서 마음을 여시는 기회로 연결되었어요!!
    어제 교제가 너무 좋았고 박목사님 오시는 부분에 온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어요!

    <남아공 현 대통령 조카와 만남>
    아침에 레소토 공항에 케이트 에서
    Daphney Ramaphosa 라는 여자분을 어제 레소토에 갈 때 내 옆자리에 같이 오면서 마인드 ppt를 보였주었는데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연락처는 받지 못해 아쉬웠는데
    그런데 오늘 아침 다시 돌아오는 비행기를 대기 하는 중 또 만나게 되어 마인드ppt로 전도를 하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연락처를 받았는데
    알고보니 현 대통령의 조카였어요!!

    공항 입국장소에서 조경원목사 만나 우리교회 장소를 알려주었고 다음주 박목사님 오시는 날 오기로 했어요!

    주님이 놀랍게 이끄시네요!!
    <코사족의 줄라니왕자와 만남>
    코사족의 줄라니왕자와 만남의 시간을 가졌는데 그분은 현재 아프리카의 지도자 리더쉽의 부재에 대한 인식을 가지고 있던 차에 이헌목 목사님으로 마인드 샘플 교육을 들으면서 참된 리더쉽, 자신을 희생하는 리더십, 국민을 먼저 생각하는 리더십으로 변해야 하는 것에 크게 받아들이셨습니다.
    그러시면서 우리가 바꿔야 하는 것은 마인드입니다. 우리 IYF와 너무 맞습니다.
    마인드 변화를 이룰 수 있으면 세계에서 어마어마한 힘을 얻을 것입니다. 우리가 전하는 마인드교육이 이 나라에 굉장히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곳 의회에 위원회 지도자인데 마인드 교육이 새로운 리더십 함양에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같이 일할 수 있는 부분에 논의가 필요하고 또 권한을 드리고 싶습니다.
    제 꿈이 각 부족이나 공동체로부터 학생들을 다른 나라에 보내서 교육을 받게 하고 더 나은 세상을 보고 배우게 하고 싶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이런 일들이 진행되길 바랍니다. 사회적 기반이나 물류 재정적인 부분에 논의하고 싶습니다.이렇게 말씀하시고 7월에 있을 월드 캠프에 꼭 참석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4월3일에 남아공에 방문하시는 박목사님을 만날것도 약속했습니다.

    <4/3일 박목사님을 초청한 CLF장소인 마라나타 교회 프로펫 비숍과 함께>
    <3/27일 수요예배>
    3월27일 저녁은 그리스도는 길이다는 교회에 수요예배 초청을 받아 이헌목 목사님이 저녁예배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먼저 단기들의 아카펠라 공연에 이어 스리나자매의 바이올린연주, (어메이징 그레이스외 1곡을 연주) 하면서 많은 박수 갈채도 받고 이헌목 목사님이 성막 등대의 빛에 대해 말씀하시면서 참된 빛 되신 예수그리스도가 모든 어두움과 절망을 몰아내고 우리 마음에 어두운 죄를 몰아내시고 빛 되신 예수그리도가 우리를 밝고 복된 삶을 살게 하시는 복음을 전하셨습니다. 특히 민섭이 이야기를 통해 그가족들이 어떻게 고통에서 벗어나고 민섭이가 나아서 밝고 새로운 삶을 살게되었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박수도 치고 아멘으로 화답도 하면서 모두가 말씀에 젖고 감사해하고 또 조경원 목사님이 박목사님 오시는 날 CLF와 집회광고를 하면서 많은 분들을 초청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예배후 준비해준 간식을 나누면서 그곳 담임목사님과 이헌목목사님과 개인 상담하는 시간을 가지는 자리도 마련되어 감사했습니다.

    남아공 단기 최정원이 아주 잘 적응하고 있어요


    수정 답변 삭제 목록
    58개(1/3페이지)
    소식 이모저모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다음 글쓰기새로고침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3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